100%친환경, 생분해성 옥수수 일회용품 제조 및 납품

100%친환경, 생분해성 옥수수 일회용품 제조 및 납품

친환경 문화, 어반트레이드가 앞서 나갑니다.



전세계 플라스틱과의 전쟁


우리가 평균적으로 플라스틱을 사용하는 시간은 약 60분 정도이지만 우리가 사용한 플라스틱이 완전히 분해가 되는데 500년 이상의 시간이 걸립니다.
만약 일회용이 아닌 연속 사용이 가능한 재활용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세척하는 과정이 필요한데 일회용품의 특성상 세척 자체가 어려우며 세척이 가능하다고 하더라도 사업자 입장에서는 위생상 물음표를 남길 수 밖에 없습니다.

플라스틱을 먹을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최근 버려진 플라스틱 빨대가 거북이 코에 들어가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발생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고 버려진 플라스틱은 미세하게 분쇄가 되어서 다시 바다로 떠내려가 플랑크톤부터 각종 어패류, 물로기가 그것을 먹게 되는데 미세 플라스틱에 있던 유해 물질은 물고기의 체내에 축적돼 있다가 다시 우리 식탁에 오르게 되는 것입니다. 결국 우리는 대부분 플라스틱을 먹고 있는 셈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포기하기에는 플라스틱에 너무 많은 것을 기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일회용 플라스틱을 포기하기에는 너무 많은 것에 변화를 주어야 하며 모든 사람에게 불편함을 줄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문제가 되는 플라스틱을 대체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은 원료, 제조 과정에서 조차 100% 친환경만을 추구하는 어반트레이드 PLA제품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당사의 제품은 사용 후 자연에서 최대 180일 이내에 분해가 되며 퇴비로 재활용이 가능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환경호르몬과 발암물질로부터 안전합니다.

PLA일회용품이라고 모두가 같은 것일까요?


어반트레이드는 식물계원료 배합 기술 중 세계최고의 기술로 평가가 되고 있는 도원바이오테크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개발, 생산, 납품을 원스톱으로 해결한 국내 유일의 100% 친환경 일회용품 제조.유통 회사입니다.

성분에 대한 검사표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현재 유통되고 있는 PLA일회용품 중 다수는 탄성, 물성의 기준을 맞추기 위해 화학참가제를 생산단계에서 포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100% 친환경 또는 생분해성 소재를 사용하였다고 하더라도 일회용품의 물성을 맞추기 위해 발암물질이면서 변이독성을 일으키는 화학제를 사용 하여 100% 친환경이다라고 홍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반트레이드의 친환경 제품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어반트레이드는 100%친환경, 생분해에 대한 소재 데이터 및 제품에 대한 성분검사까지 완료한 유일의 기업으로 친환경 시장의 올바른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